알리다

고객지원

공지사항

게시판 입력폼
제목 [중요안내] 신규 및 기존 고객님들께 알려드립니다. 2015-12-15

문자 알리다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 개발팀에서 알려드립니다 


 


2015년 12월 15일 18시 ~ 12월 16일 07시까지  문자 알리다 서비스 서버 최적화 작업으로 인하여 작업시간안에 알리다 서비스를 사용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문자 발송 하시는데 다소 시간을 걸릴 수 있으며 발송실패 및 발송결과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보다 안전하고 최적화 적인 서비스로 고객님께 보답하고자  개발팀에서


꾸준히 노력중입니다.




많은 이해와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문자 알리다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면서 여러고객님들께서 질문 및 기타 건의 사항에 대해서


문의 하시는데 중점적으로 자주 문의 하시는 것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 Wifi환경일때 왜 SMS/LMS/MMS를 사용하지 못하나요??


 


 저희 알리다 서비스는 MMSC  통신사 서버를 통해 문자를 발송하게 되어 있습니다. 단말기에서 사용되는 데이터네트워크(3g/LTE)를 통해서만 접근이 허용되도록 통신사에서 막아놓아서 규제를 따를 수 밖에 없습니다.


사용하시는 고객님께서는 문자 발송 전 단말기 상태 체크를 통하여 꼭!! 단말기가 와이파이 상태인지 아닌지 확인 후 발송하시면 됩니다.


발송 시작하고 발송이 끝날 때 까지는 와이파이를 활성화 시키시면 안됩니다


 


 


2. 문자 알리다 앱을 설치하면 문자가 무료로 사용가능하나요?


 


저희 문자 알리다 서비스는 앱을 설치한다고 하여 문자를 무로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아닙니다.


저희 서비스는 고객님들께서 사용하시는 휴대폰의 문자 제원을 가지고 웹으로 편하게 발송 할 수 있게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사용하시는 휴대폰의 통신사 요금제에 문자 무제한이 포함되지 않은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저희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휴대폰 요금이 과금되어서 청구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통신 요금이 과금되는 점에 있어서는 저희 문자 알리다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3. 앱을 설치할때 권한요구목록이 많던데 불안합니다.


 


미디어 방송 매체를 통해서 안드로이드 폰 해킹 및 바이러스에 대해서 많은 소식들이 올라옵니다.


보통 해킹 및 바이러스에 감염되는 경우는 플레이스토어를 통하지 않은 앱설치 또는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앱설치를 하였지만 설치시 요구되는 권한 목록에 있어서 해당 앱과 필요없는 앱의 권한을 요구하는 앱을 다운받았을 경우 발생하게 됩니다.


ex)전화 걸기 App인데 설치시 요구되는 사항이 위치정보 gps요구 사항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저희 문자 알리다 App설치 시 요구되는 권한 목록은 앱이 작동되는데 있어 필요한 목록입니다. 의심하시지마시고 설치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희 문자 알리다 개발팀에서는 고객님들께서 편하고 오류없이 사용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해 고객님들의 피드백을 받아 개선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고객님들께서는 서비스를 사용하시는데 불편한점, 필요한 기능, 버그, 오류, 기타 문의 사항을 주저하지 마시고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세요 ^^


 


 


 


 


 


 


 


 


 

목 록
작성폼
게시판 입력폼
패스워드
회사명
블로거닷컴
대표이사
홍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조경민
TEL
010-2436-8991
E-MAIL
nbllink@naver.com
주소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5나길 5, 4층(신림동)
사업자번호
119-21-88737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 2019-서울관악-0429호